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캐나다 정규 국공립대학 테솔(TESOL)과정인 MHC테솔(www.mhctesol.com)은 테솔 자격증 취득을 위한 ‘한국어 해설 준비자 과정’인 온스쿨(www.onlinetesol.kr)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오픈 기념으로 회원가입만 하면 별도 수강 비용 없이 1개월 무료 수강 권한도 받을 수 있다.

영어로만 진행되는 테솔 과정에 부담을 느끼고 있는 예비 영어선생님들을 위해 개설된 테솔 준비자 과정은 본교에서 인정받은 교포 강사가 한국어로 해설 강의를 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온라인 테솔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든 인터넷이 연결된 PC만 있다면 시간에 관계없이 수업이 가능하다.

테솔 본 과정과 동일한 교재를 사용하고, 이해하기 쉬운 한국어로 강의를 하고 있어 수강생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본 과정 입문 전에 테솔(TESOL)에 대한 정확한 개념을 정립할 수 있어 좋다는 평가다.

수강생 김모씨는 “원어민 선생님의 강좌는 여러 번 들어야 감이 오는데 비해서, 테솔 준비자 과정은 한국어로 진행이 되니 한번만 들어도 전체적인 내용을 파악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되었다.”고 수강 후기를 전했다.

테솔 준비자 과정을 마치면 자동으로 MHC공립대학 테솔 본 과정에 입문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또한 테솔 비용 10% 할인 특전과 더불어 테솔 교재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영어 교육기관 취업의 필수 자격인 테솔 자격증은 취득 후 교육청에서 주관하는 방과후 교사, 영어회화 전문강사 등 기간제교사는 물론 영어학원 강사, 영어유치원 교사, 영어 공부방, 영어학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취업과 설립에 활용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6-26 15:39: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댓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울디지털대학교 10일부터 패션 전시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올 겨울 ‘모피 백’ 잇 아이템…유명 브랜드 상품 잇따라 출시
  •  기사 이미지 슈즈 편집샵 폴더,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특별세일 실시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최신뉴스+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국민신문고 수정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